1.스타벅스의 현재 상황
스타벅스는 80개국 이상에 31,000개 이상의 매장이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커피 하우스 체인점 중 하나이다. 이 회사는 2019년 247억 달러에서 2020년 265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며 최근 몇 년간 상당한 성장을 경험했다. COVID-19 팬데믹의 도전에도 불구하고 스타벅스는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과 이니셔티브에 투자하고 있다.
2.스타벅스의 핵심 강점
스타벅스의 핵심 강점 중 하나는 양질의 커피와 고객 서비스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와 명성이다. 그 회사는 스타벅스의 경험을 중요시하고 제품에 대한 프리미엄 가격을 기꺼이 지불하는 충성스러운 고객 기반을 구축했다. 게다가, 스타벅스는 식물 기반 우유 대안을 제공하고 새로운 메뉴 항목을 소개하는 것과 같은 변화하는 소비자 선호에 적응하는 데 성공했다.
스타벅스는 또한 운영과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술과 디지털 이니셔티브에 많은 투자를 해왔다. 고객이 음료를 미리 주문하고 결제한 뒤 회사 충성도 프로그램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스타벅스 모바일 앱 개발이 여기에 포함된다. 스타벅스는 또한 팬데믹 기간 동안 점점 더 인기를 끌게 된 배달 및 픽업 옵션을 확장하고 있다.
3.스타벅스의 운영 및 투자
스타벅스는 또한 운영과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술과 디지털 이니셔티브에 많은 투자를 해왔다. 고객이 음료를 미리 주문하고 결제한 뒤 회사 충성도 프로그램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스타벅스 모바일 앱 개발이 여기에 포함된다. 스타벅스는 또한 팬데믹 기간 동안 점점 더 인기를 끌게 된 배달 및 픽업 옵션을 확장하고 있다.
앞을 내다보면, 스타벅스의 미래 전망은 팬데믹의 지속적인 영향, 소비자 행동과 선호도의 변화, 그리고 사업을 계속해서 혁신하고 확장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을 포함한 몇 가지 요인에 달려 있을 것이다. 스타벅스는 공급망 혼란과 노동력 부족과 관련된 잠재적인 도전뿐만 아니라 다른 커피 체인점과 독립적인 커피숍과의 증가된 경쟁에 직면할 수 있다.
댓글